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주연의 코믹 드라마 <완벽한 타인>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는 같은 기간 87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마동석, 김새론 주연의 <동네사람들>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완벽한 타인>이 예매율 43.8%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진짜 이야기를 그린 음악 드라마 <보헤미안 랩소디>는 예매율 25.3%로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마동석, 김새론 주연의 액션 스릴러 <동네사람들>은 예매율 9.4%로 개봉 첫 주 3위에 올랐다.

다음 주 개봉 예정인 판타지 시리즈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예매율 3.7%로 4위를 차지했고 종교 드라마 <바울>은 예매율 2.7%로 5위에 올랐다. 현빈, 장동건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창궐>은 예매율 2.7%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기간 2018년 11월 8일~11월 14일)

순위 전주순위 영 화 예매율 개봉일

1. 완벽한 타인
2. 보헤미안 랩소디
3. 동네사람들
4.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5. 바울
6. 창궐
7. 알리바이 닷 컴
8. 폴란드로 간 아이들
9. 여곡성
10. 할로윈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에디 레드메인 주연의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가 개봉한다.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를 막기 위해 덤블도어가 뉴트에게 도움을 청해 분열하는 마법사 사회를 구하고자 하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 밖에 이범수, 연우진 주연의 휴먼 드라마 <출국>과 애니메이션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가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www.yes24.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