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기업 신일이 12일부터 1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제13회 대구펫쇼’에 참가해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

신일은 지난해 5월 ‘제11회 대구펫쇼’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를 첫 론칭하며 반려동물 관련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로 ‘대구펫쇼’에 두 번째로 참가하는 신일은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인들을 공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일 전용 부스에서는 △펫 전용 스파&드라이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 △펫 공기 청정 온풍기(4계절용) △사물인터넷(IoT) 항균 탈취 휘산기 △펫 항균 탈취 스프레이 등을 시연하고 판매한다.

특히 ‘펫 전용 스파&드라이’와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는 8월 ‘펫서울 카하 2018’에서 첫 선을 보이며 호평을 얻은바 있다.

‘펫 전용 스파&드라이’는 수십만 개의 공기방울로 목욕과 마사지를 한 뒤 욕조 바닥에서 나오는 바람으로 드라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반려동물 자동 발 세척기’는 회전 솔이 반려동물을 발을 씻겨주어 산책 후 사용하기 좋다.

신일은 행사 기간 동안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 혜택을 제공하며, 13일에는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 한 만화가 권태성 작가가 반려동물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반려동물 관련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공신력 있는 펫쇼에 참가하며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며 ˝퍼비 브랜드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특별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www.shinil.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