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LTE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 텔라드 네트웍스(Telrad Networks)(텔아비브증권거래소: TLRD)가 새로운 5 GHz 비면허대역 LTE 솔루션 출시 및 아이다호 소재 WISP(wireless Internet service provider, 무선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인 화이트 클라우드 네트웍스(White Cloud Networks)의 성공적인 제품 시연을 9일 발표했다.

이 신규 솔루션을 통해 사업자들은 비면허대역을 사용해 그린필드 네트워크를 생성하거나 기존의 네트워크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커버리지를 추가함으로써 운영을 강화할 수 있다.

조셉 셸튼(Joseph Shelton) 화이트 클라우드 네트웍스 CEO 겸 사장은 “텔라드의 5 GHz 신제품의 성능에 큰 감명을 받았다”며 “이 대역에서 간섭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처음에는 약간 부정적이었지만 텔라드는 탁월한 간섭완화 기술을 제품에 통합했다. 그 결과 4~5마일 범위에서도 놀라운 성능을 발휘했다”고 밝혔다.

텔라드 비면허 제품군에는 새로운 BreezeU-100 기지국, 대표적인 BreezeCOMPACT 1000 기지국, 새로운 CPE8700 옥외용 고전력 CPE, BreezeVIEW 네트워크 관리,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BreezeWAY EPC가 있다.

고성능 저비용 소유를 위해 고안

텔라드는 모든 규모의 고객사에게 비용 최적화된 구성, 저렴한 총소유비용, Near-LOS 기능, 높은 처리량을 제공하는 완벽한 전면 표준 기반 LTE 네트워크를 공급하기 위해 5 GHz 제품 비면허 LTE 제품을 고안했다.

크리스 다니엘스(Chris Daniels) 텔라드 무선사업부 사장은 “이 제품은 특히 면허 대역에 대한 접근권이 없거나 면허 대역에 비면허대역을 보강함으로써 커버리지를 확대하고 싶은 업체들에게 매우 획기적인 제품이다. 전세계 서비스공급업체들은 우리의 새로운 5 GHz 제품과 CBRS(민간광대역무선서비스) 대역 솔루션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LTE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텔라드는 라스베이거스에서 10월 8일~12일 개최되는 WISPAPALOOZA(연례 무선인터넷 서비스 공급자협회 컨퍼런스 및 산업전시회)에 참가한다(부스 #335). 방문객들은 새로운 비면허 LTE 제품 및 기타 고성능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텔라드 네트웍스(Telrad Networks) 개요

텔라드 네트웍스(Telrad Networks)는 전세계 100개국에 300건 이상 4G를 배치한 혁신적인 LTE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다. 텔라드는 6 GHz 이하 시장에서 차세대 TD-LTE 솔루션의 기술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회사는 1951년부터 전세계 통신사업자, ISP(인터넷서비스공급업체) 및 기업들을 통해 수백만명의 최종사용자들의 연결 수요를 처리하며 통신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www.telra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0090056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www.telrad.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