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커피 한잔이 생각나는 가을에 특별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통합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스위스 유라가 동참한다. 스위스 유라는 한정 모델만 특별 프로모션으로 진행해왔던 다양한 제품 라인과 더불어 최대 15% 할인 혜택, 구입 모델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최대 15%까지 받아볼 수 있고 이번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유라의 신기술을 경험해보고 싶은 얼리어답터라면 9월 말 새롭게 론칭한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S8을 눈여겨 볼 수 있다. 알파고 바리스타라는 닉네임을 가진 올뉴(All-New) S8은 고급스러운 크롬 바디 디자인과 초고속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더해진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이다. 4.3인치 와이드 스크린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커피 농도, 물의 경도 등 입맛에 맞는 커피 레시피 설정을 간편하게 돕는다.

또한 에스프레소, 리스트레토, 아메리카노 등 블랙 커피 메뉴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또, 플랫화이트와 같은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 등 총 15가지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버튼 한 번으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S8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밀크 음료 추출에 필요한 우유를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우유 냉장고(0.6L)를 추가로 증정한다.

드라마 속 커피머신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홈쇼핑 렌탈 모델 E7은 9일까지 15% 특별가로 제공된다. 홈쇼핑 렌탈 방송 후에도 계속되는 앵콜 문의에 대한 보답으로 특별 기획됐다.

세련된 실버 바디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감각을 뽐낼 수 있는 J6 모델과 신혼 홈카페 추천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A7 모델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풍성한 거품의 카푸치노와 전문 커피숍에서 인기 있는 플랫 화이트 역시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유라 만의 특징이다. 또한 깔끔한 블랙 커피만 즐겨 마시는 소비자라면 A1 모델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이 밖의 제품은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내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스위스 로스팅 공법으로 로스팅된 ‘카페 드 유라’ 원두 250g 4봉과 깔끔하게 밀폐되는 원두 보관통을 증정하여 원두의 아로마를 신선하게 보존하고 훌륭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유라 코리아는 따뜻한 커피를 즐겨 마시는 가을이 되면서 커피머신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며 유라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커피 시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형 커피 머신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만큼 커피머신 구매를 고려하고 있으면 지금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가 준비한 10월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웹사이트: www.hlikorea.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