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날씨와 함께 묵은 때를 청소하고, 집안 단장에 나선 이들이 많다. 하지만 무릎을 굽히고, 걸레를 적셔가며 해야 하는 바닥 청소는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물 분사 기능을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5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신일의 우수한 모터 기술이 적용됐다. 420mm의 광폭헤드는 분당 250회 자동 회전하며 찌든 때를 말끔히 닦아낸다. 코드선이 없는 무선 방식으로, 삼성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3시간 쾌속 충전 시 4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330ml의 대용량 물통을 갖춰 물을 가득 채울 경우, 40평대 공간도 한 번에 닦을 수 있다. 소비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물 분사 기능을 더한 점도 눈에 띈다. 버튼을 누르면 스프레이 방식으로 물이 분사되며, 극세사 패드가 건조할 경우 중간중간 물을 묻혀가며 청소할 수 있다.

사용 중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광폭헤드는 사용자의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사용 후에는 별도의 거치대 없이 세워서 보관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www.shinil.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