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 코퍼레이션(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이 전류의 급증에 강력히 저항하는 자동차 오디오용 4-채널 전력 증폭기 신제품인 ‘TCB503HQ’를 출시했다.

샘플 출하는 25일 개시하고 양산은 2019년 1분기에 시작할 예정이다.

이 신제품은 도시바의 입증된 자동차 오디오용 IC(집적회로)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했기 때문에 전류 급증을 아날로그 방식의 미세한 프로세스로 저항하여 신뢰성을 더 높인다. 또 이 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엔진 공회전 감소 시스템(idling reduction system)을 탑재한 자동차에 적합한 6V작동을 지원한다. 이 기능은 전압의 변동이 심할 때 발생하는 퍽 하는 소리를 억제한다.

이밖에 신제품은 필터가 내장돼 있어서 관련 없는 고주파소음에 대한 저항을 개선하고 휴대폰 무선 전파와 자동차 도어 미러를 조정할 때 나오는 고주파소음이 있어도 비정상적 잡음의 발생을 방지하는 특성이 있다.

이 제품은 음량을 제어하는 클립 감지 신호와 음색 제어 회로를 사용하기 때문에 오디오 세트의 음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주요 사양(pdf 참조. 다운로드: bit.ly/2xH4jI9)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oshiba.semicon-storage.com/ap-en/product/assp/audio-ic/detail.TCB503HQ.html 참조.

고객 문의
혼합 신호 IC 케이블 판매/마케팅 사업부
+81-44-548-2876
toshiba.semicon-storage.com/ap-en/contact.html

제품 가격 및 사양, 서비스 내용, 문의처를 포함한 이 자료의 정보는 자료 발표일 현재를 기준으로 한 것이며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Toshiba Electronic Devices & Storage Corporation) 개요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는 신규 업체의 열정과 경험의 지혜를 결합한다. 2017년 7월 독립회사가 된 이후 대표적인 기기 회사들 가운데 입지를 확보하고 디스크리트 반도체, 시스템 LSI 및 HDD 분야에서 고객 및 사업 파트너들에게 탁월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도시바 일렉트로닉 디바이스 앤 스토리지의 전세계 1만9000여 직원들은 제품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가치와 새로운 시장의 동시 창출을 위해 고객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강조한다. 연간 매출액이 현재 7000억엔(60억달러)을 초과할 것으로 기대되며 회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미래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toshiba.semicon-storage.com/ap-en/company.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40061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51872229_Toshiba.pdf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