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는 27일 미국 IT전문지인 PC매거진이 수여하는 ‘2018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PCMag Readers' Choice Awards 2018)’ 및 ‘2018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PCMag Business Choice Awards 2018)’ 프린터 부문에서 각각 10년 연속,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미국 PC매거진 독자들이 직접 프린터 설정, 신뢰성, 출력 품질, 기술 지원, 수리, 소모품 비용 등의 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내리고, 이를 기반으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최고의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브라더는 지난해에 이어 ‘2018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및 ‘2018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전체 소비자 만족도 및 신뢰도 부문 1위 업체로 선정되었다. 브라더는 ‘2018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10점 만점에 평점 8.7를 받으며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브라더는 올해 조사에서도 설정 용이성 8.9점, 신뢰성 9.0점, 프린터 추천 점수 8.8점을 획득해 가장 높은 만족도 점수를 기록했다. 이 점수들은 지난 해보다 모두 0.1점 향상된 수치이다. 특히 가장 경쟁이 치열했던 흑백 레이저 프린터 부문에서 브라더는 8.9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PC매거진은 어떤 분야의 기술 기업도 브라더만큼 지속적으로 최고의 고객만족도 점수를 받지 못했다. 브라더는 10년 연속 1위 기업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프린터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브라더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총평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미야와키 켄타로(Miyawaki Kentaro) 지사장은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및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각각 10년, 6년 연속 부동의 1위 브랜드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이는 고객의 입장에서 우수한 가성비와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본다. 향후에도 브라더는 강력하면서도 친근한 프린팅 파트너로서 국내 고객들을 지원하는데 만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PC매거진은 미국의 권위 있는 IT 전문지로 제품 리뷰, 기술 동향, 구입 가이드 등 전세계 구독자를 위한 각종 정보를 다루고 있으며, 수백개의 제품을 대상으로 한 엄격한 테스트와 리뷰를 통해 정기적으로 PC매거진 수상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2018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및 ‘2018 비즈니스 초이스 어워드’는 2018년 6월 4일부터 6월 25일까지 PC 매거진 독자를 대상으로 기술 지원 및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묻는 이메일 서베이 결과를 토대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번 어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 그룹의 한국법인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2009년 10월에 설립되어 봉은사로(삼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44개국의 해외 지사들과 나란히 브라더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MFC), 팩스 및 라벨 프린터의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2015)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 인증은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한국 시장에서 경영활동을 해나가는 기업으로서 국제적인 수준의 환경경영을 기업 방침으로 삼고 준수하며 지속적으로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방증하는 성과이다. 어워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 www.pcmag.com/news/362411/readers-choice-aw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