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글로벌(대표 김정주)과 싱가포르 코리안월드(대표 김수진)가 사업제휴 싱가포르 현지에서 1일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리안월드매거은 팬텀글로벌과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싱가포르 거주 한인단체나 기업들이 한국을 방문하여 세미나, 워크샵, 전시회, 단체여행 시 수시로 이용하고 있는 한국의 주요 호텔의 단체객실이나 연회장을 온라인입찰을 통해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비교견적 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매거진 웹사이트는 물론 페이스북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추가로 제공하게 되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단체 투숙자들에게 호텔 객실 배정 시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추가로 개별 여행객 대상으로 한국호텔 공동구매는 물론 싱가포르에 있는 호텔들도 단체견적을 받아 예약할 수 있도록 점차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어서 기대가 된다.

팬텀글로벌이 운영하는 호텔비교견적플랫폼 ‘비딩스테이’는 기업, 단체들이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이 필요하여 단체 견적 시 온라인 입찰을 통해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은 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플랫폼이다.

실시간으로 온라인 경쟁입찰방식이 도입되어 진행됨에 따라 매우 효율적으로 단체견적을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설계돼 있다. 기존에는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을 단체견적을 받고자 할 경우 일일이 호텔로 전화하여 20~30여개의 요구사항을 전달 후 이메일로 받던 견적을 이제는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 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수십 여개의 호텔에 고객이 신청한 입찰 정보가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로 전달되어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체 투숙자들의 객실 배정 시 원하는 객실을 오프라인으로 접수 받아 객실을 배정하던 것을 이제 온라인 예약 솔루션을 빌더방식으로 생성하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음에 따라 단체 투숙자들에게 호텔방 예약 및 배정을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2006년에 설립된 싱가포르 한인매거진인 코리안월드는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들은 물론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내국인들에게도 싱가포르의 생활정보, 여행정보 등의 차별화된 컨텐츠를 꾸준히 제공하여 좋은 호평을 받고 있는 한인매거진이다.

팬텀글로벌은 이제 해외 건주 한인들의 단체나 기업들도 호텔 객실이나 연회장도 온라인입찰을 통해 비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업이나 단체에서 이 플랫폼을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해외 한인미디어들과 사업제휴를 진행하여 서로 윈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팬텀글로벌 개요

팬텀글로벌은 2015년에 설립된 벤처인증기업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당사는 방한 외국인 대상으로 Pocket WiFi 임대 사업 및 동영상사진자판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호텔의 객실과 연회장을 예약 시 누구나 쉽게 온라인입찰 기반으로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비딩스테이를 론칭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18 서울관광스타트업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입상하여 서울시의 지원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비딩스테이: www.biddingstay.net코리안월드: www.koreanworld.sg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