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의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대표 진형건)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17ICH, 330-15ICH는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 성능과 향상된 전력 효율을 자랑한다. 고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해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50 GDDR5 4GB GPU를 탑재해 뛰어난 게임 그래픽 환경을 제공한다. 뛰어난 성능으로 인해 게이밍 노트북뿐만 아니라 사무용 노트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보다 디테일한 게임 환경을 위해 NVMe SSD와 DDR4 4GB 메모리가 탑재되었고 돌비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우수한 사운드를 지원한다. 또한 FHD HD 패널로 선명한 고해상도 화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실용적인 키패드로 편하고 부드럽게 타이핑을 할 수 있고,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스타일리쉬하고 견고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반석전자는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시리즈 2종 출시를 기념하여 330-17ICH 제품 구매 시 메모리 4GB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330-17ICH와 330-15ICH 구매 고객 중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레노버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사항은 한국레노버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로 문의하면 된다.

반석전자 개요

온라인 IT 유통 기업 반석전자는 2007년 최초 법인 설립된 노트북PC 전문 유통사로서 레노버 노트북과 PC, 스마트폰, 태블릿 및 주변기기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용산 최대 쇼핑몰과 비지니스 파트너로 체결되어 있으며 대형몰과 오픈마켓, 쇼셜커머스 등에서 활발한 온라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dati.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