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종류의 완제품과 교체 부품을 취급하는 물류, 3PL 및 4PL 솔루션 공급 업체의 선두주자 Encompass Supply Chain Solutions가 전자제품 업계의 베테랑이자 파나소닉 부사장 출신 브래드 모쉬키에비츠(Brad Moszkiewicz)를 창고 운영부문장으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모쉬키에비츠 신임 부문장은 창고 운영 책임자로서 조지아, 플로리다, 올해 초 라스베이거스에 오픈한 네바다의 Encompass 물류 센터를 관리하게 된다. 또한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에서 현재 진행 중인 신규 물류 센터 건설에도 핵심적인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신규 물류 센터는 해당 지역 인근에 위치한 기존 물류 센터를 대체하며 수용 능력도 두 배로 확장된다.

Encompass는 가전제품, 공조 설비, 컴퓨터 부문의 부품 지원을 확장하면서 추가된 물류량을 수용하기 위해 더 큰 공간이 필요한 상황이다. 여기에 미국 전역의 고객층에 대응할 수 있도록 현재 미국 전역에 걸쳐 다른 전략 지역에 대한 평가도 진행하고 있다.

모쉬키에비츠 부문장은 전자제품, 가전제품, 음향 및 영상, 퍼스널 케어 등 폭넓은 제품을 취급하는 세계 정상급 제조업체 파나소닉에서 근무하며 경영, 공급망, 고객 서비스 관리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쌓았다. 특히 화물 운송을 포함해 다수의 벤더사 계약을 협상하고 인력 및 콜센터 지원을 아웃소싱 해 수백만 달러의 운영비 절감을 이끌어내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스캇 캐머런(Scott Cameron) 경영 및 서비스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Encompass가 창립 이래 가장 이례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시기에 모쉬키에비츠 부문장이 합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Encompass는 부품 유통량 증가와 더불어 부품 관련 인프라를 최소화하고 애프터서비스를 강화하려는 제조업체의 부품 공급망 전반에 걸쳐 책임을 늘려가고 있다.

캐머런 부사장은 “모쉬키에비츠와 같이 뛰어난 역량을 갖춘 사람이 경영진에 합류하게 된 것은 행운이라 할 수 있다”며 “Encompass가 각 물류센터마다 엄청난 양의 물류를 취급해야 하는 상황에서 모쉬키에비츠 부문장이 갖춘 검증된 다지역 운영 경험과 재능 및 지식은 우리 조직과 고객들에게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카메론 부사장은 모쉬키에비츠 부문장은 수입 증가와 프로세스 혁신, 비용 절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공급망의 통합 및 표준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3PL 및 4PL 분야의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최적의 운영 효율을 달성하기 위해 성과 메트릭스를 모니터링하는 것 역시 모쉬키에비츠 부문장의 또 다른 핵심 업무가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모쉬키에비츠 부문장은 Encompass가 사업 목표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계획, 예산, 의사 결정 수립에 있어 임원진과 밀접하게 협력할 것이다. Encompass는 성장 전략을 뒷받침하기 위해 홈워런티(home warranty)와 같은 신규 시장을 적극적으로 타기팅 해왔다.

Encompass Supply Chain Solutions 개요

Encompass는 순방향 및 역방향 공급망 관리와 더불어 다양하고 폭넓은 전자제품, 컴퓨터, 주요 가전제품 및 사진기자재를 다루는 하이테크 정비 서비스 시장의 선두주자다. 당사는 OEM, 리테일러, 독립 딜러, 대행업체를 상대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완제품과 교체 부품 물류, 보드 수리 및 제품 리퍼비쉬 서비스, 반품 관리, 자산 가치 회복, 친환경 폐기를 포함해 제품 수명과 관련된 모든 단계를 관리한다. 자세한 정보는 solutions.encompass.com, encompass.com,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