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있는 매장을 확장, 리뉴얼해 8일 오픈한다.

럭셔리 리빙 라이프를 선망하는 광주 고객 대상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홈카페 아이템들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럭셔리 콘셉트로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 매장에 입점한 유라 매장에서는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의 가정용 커피머신 전 라인과 호주 No.1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롯데백화점 광주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19일까지 유라 제품은 3%, 브레빌 제품은 5% 할인을 진행하고 8일부터 31일까지는 롯데백화점 광주점 VIP 고객 대상 DM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4일간 진행되는 DM 프로모션은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A5와 브레빌의 착즙기 BCP600, 티메이커 BTM800을 3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버건디 컬러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유라 A5 커피머신은 블랙과 실버 위주의 커피머신과 다른 색상으로 소비자 문의가 많은 제품이다. 원두의 풍미가 그대로 담긴 에스프레소와 벨벳 밀크폼의 부드러운 라떼 마끼야또, 카푸치노를 원터치로 추출 가능하며, 자궁 헹굼 기능이 있어 유지 보수도 간편하다. 더운 여름날 굽기 요리를 간소화해주는 브레빌 그릴 800GR은 25%, 홈카페 비기너들에게 인기가 많은 반자동 커피머신 BES810과 그라인더 BCG400는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라와 브레빌을 공식 수입·유통하는 에이치엘아이는 이번 롯데백화점 광주점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가 더 많은 광주 지역 커피 애호가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아이스 대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여름 스테디셀러 홈카페 머신으로 주목받는 A1, A7, E6 모델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한달간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위스 로스팅 공법으로 로스팅해 유라 커피머신에 최적화된 ‘카페 드 유라’ 원두와 유라 로고가 새겨진 ‘유라 시그니처 아이스잔’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웹사이트: www.hlikorea.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