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시환의 팬들이 그의 생일을 기념해 캄보디아에 우물 기증으로 나눔을 실천했다.

우물 기증을 통한 팬들의 나눔은 벌써 5년째 이어온 것으로 ‘디시인사이드 박시환 갤러리’에서 진행했다.
익명의 팬들이 모인 ‘박시환 갤러리’ 팬들은 만원의 행복이라는 이름으로 1만원 기부로 꾸준히 모금활동을 진행해 착한 팬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팬은 5년째 후원하게 돼서 기쁘고, 뜻깊은 생일을 선물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팬들의 나눔으로 만들어지는 우물은 물이 없어 고통받던 캄보디아 사람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생일을 맞은 가수 박시환은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해 멋진 연기력을 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3억 글로벌 시청자의 뜨거운 공감과 호평을 받은 동명의 웹드라마를 연극으로 만든 것으로 박시환은 지독한 구두쇠와 모태솔로인 곽준모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연극 플레이 리스트는 6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에서 공연한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worldshare.or.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