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건강한 해외 여행의 첫걸음을 위한 질병관리본부(본부장 정은경)의 ‘찾GO막GO 캠페인’에 동참한다.

질병관리본부가 진행하는 ‘찾GO막GO 캠페인’은 해외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해외감염병 정보 및 예방수칙을 확인하도록 독려하는 활동이다.

예스24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9월 10일까지 여행 관련 국내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여권케이스 겸용 여행자 수첩’과 감염병 예방을 위해 해외 여행 전 확인해야 할 사항들을 알기 쉽게 정리한 리플렛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질병관리본부는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 1339 상담을 통해 국가 별 발생하고 있는 감염병 정보를 사전에 찾아 볼 수 있도록 알리고, 감염병을 안전하게 막을 수 있는 예방 수칙을 전달한다. 실제로 2017년 한 해 입국자 4400만명 중 입국 시 기침, 발열, 설사 등 해외감염병 의심 증상을 보인 사람은 25만명에 달했다.

박수호 예스24 도서 3팀장은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감염병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히 여행 할 수 있도록 돕고자 질병관리본부와 ‘찾GO막GO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더욱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예스24가 함께하는 질병관리본부의 ‘찾GO막GO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yes24.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