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대표 장민호)는 차세대 타워디펜스 SLG ‘디펜스어벤저’의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가 20만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디펜스어벤저’는 타워디펜스와 클래시오브클랜 같은 전략이 조합된 게임으로 디펜스게임 최초의유닛 인첸트와 타워 성장 트리 시스템을 통해 군대를 강화시켜 다른 유저를 약탈하거나 복수하는 멀티플레이가 특징이다.

‘디펜스어벤저’는 사전예약을 통해 고대등급 유닛인 다크나이트와 보석 200개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디펜스어벤저의 공식 사이트, 예약탑10, 코드뱅크, 게임팻, 쿠폰일퀘, 캐시슬라이드. 헝그리앱 모비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트리포드는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동종 장르 게임들의 선례를 봤을 때 20만은 유의미한 수치라 고무적인 분위기라며 디펜스어벤저는 8월초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관계자 모두 최선을 다해 완성도 높은 게임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디펜스어벤저’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AOS) 및 애플(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전까지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리포드 개요

트리포드는 KT ucloud biz의 공식 총판사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해오며 쌓인 노하우와 개발 경험으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축·운영하고 있으며, CSB(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디펜스어벤저: defenceavenger.didim365.com공식카페: cafe.naver.com/caravanwa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