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청소년수련관이 4차산업 혁명시대에 필요한 청소년들의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송파 에그드롭 챔피언 대회를 개최한다.

송파 에그드롭 챔피언 대회는 달걀 낙하 시 깨지지 않도록 구조물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창의력 경진대회로서 4차산업 사회에 청소년들이 유기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활동으로 기획되었으며 송파청소년수련관의 과학동아리 ‘스포이드’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운영하는 등 청소년들이 만드는 과학경진대회로서 더욱 의미가 있을 것이다.

송파청소년수련관 홍승현 관장은 이번 에그드롭챔피언 대회에 많은 청소년이 참여하여 창의력 넘치는 아이디어를 발산해 주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보급하겠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7월 11일(수)까지로 수련관 방문 또는 전화 접수로 가능하며 놀토서울 공식사이트인 유스내비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송파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송파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송파구(구청장 박성수)가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송파청소년수련관은 2000년에 개소하여 관내 청소년 및 학교를 대상으로 건전한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하고 있다.

대회 개요

주제 : 송파 에그드롭 챔피언
일정 : 2018년 7월 14일(토) 9시
장소 : 송파청소년수련관
대상 : 초·중·고 연령의 청소년
운영내용 : 달걀낙하구조물 만들기 대회

송파청소년수련관 개요

송파청소년수련관은 송파구청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며 문화·교육·체육·상담·복지 등의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 전문 수련시설이다. 유스내비: www.youthnavi.net송파청소년수련관 블로그: spyouth1318.blog.me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