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 전문 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최근 이어지는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더위 대비 및 판매액 200억 돌파를 기념하며, 2016년 DC 써큘레이터 론칭 이후 3년만에 처음으로 고객 감사 세일 방송에 나섰다.

이번에 최초 공개하는 고객 감사 세일 방송에 특별 구성한 제품은 파세코의 써큘레이터 중 가장 인기 많은 최고급 라인업에 속한 제품이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고가 가전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BLDC(Brushless DC) 모터를 채택한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PCF-H70000WS)를 만나볼 수 있다.

파세코 DC 써큘레이터는 국내 최저 소비전력 24W 기술을 통해 저전력을 구현해 전기세 절감 효과도 있으면서, 바람은 전방 15m까지 뻗어나가는 강한 공기 순환력을 지니고 있다. 일반 AC모터 대비 소음이 적어 아이나 수험생이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프리미엄 제품 전략의 일환으로 스탠드형은 11.5인치, 기본형은 10인치의 국내 최대 사이즈의 날개가 적용되어, 어머니의 부채 바람을 연상케 하는 더욱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을 구현한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 어디에나 어울리며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역할을 톡톡히 하는 제품이다.

파세코는 수년 전에 이미 일본 시장 조사를 통해 DC 써큘레이터가 수십만 원을 호가하는 고가임에도 여름철 선풍기 가전 중 가장 인기가 좋은 품목임을 확인했다며 이후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DC 써큘레이터를 선보이며 GS홈쇼핑에서는 6천명이 넘는 사용고객의 만족 상품평이 등록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왔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탠드 세트(스탠드+스탠드) 구입 시 3만원 세일, 복합형 세트(스탠드+일반형) 구입 시 1만원 세일, 스탠드 단품 구입시 1만원 세일이 적용된다. 그 외에도 방송 중 ARS&일시불 추가 할인, 장기 무이자 할부 행사와 경품 등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www.paseco.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