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의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대표 진형건)는 11번가 게이밍 태블릿 기획전을 통해 레노버 태블릿 TAB4 10 PLUS를 구매 시 5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구매한 고객에게는 64GB 마이크로 SD카드를 추가 무상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5일부터 7월 18일까지이다.

레노버 TAB4 10 PLUS는 안드로이드 7.1 누가를 탑재하고 최신의 64bit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하여 뛰어난 속도와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고,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하여 FHD 1920x1200의 높은 해상도를 지원한다.

64GB의 플래시 저장 메모리와 4GB 메모리를 탑재하였고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을 제공하여 최대 128GB까지 인식이 가능하며 돌비 애트모스 듀얼 스피커로 뛰어난 사운드를 발휘한다.

또한 7mm의 얇은 두께와 475g의 초경량 무게, 최대 12시간까지 지속되는 7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지문인식 기능으로 보안성을 강화하였고 어린이 전용 모드를 통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레노버 공식 총판인 반석전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석전자 개요

온라인 IT 유통 기업 반석전자는 2007년 최초 법인 설립된 노트북PC 전문 유통사로서 레노버 노트북과 PC, 스마트폰, 태블릿 및 주변기기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용산 최대 쇼핑몰과 비지니스 파트너로 체결되어 있으며 대형몰과 오픈마켓, 쇼셜커머스 등에서 활발한 온라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dati.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