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지출 관리(BSM) 솔루션 분야 리더 기업인 Coupa Software(NASDAQ:COUP)가 세계적인 이동통신사인 노르웨이의 텔레노(Telenor) 직원 2만5천여명을 대상으로 해외 구매 역량과 효율성 제고 이니셔티브를 시행하는 업체로 선정되었다. 이번 이니셔티브 도입은 글로벌 서비스 공급사인 KPMG가 지원하게 된다.

욘 오문드 레브헤우(Jon Omund Revhaug) Telenor Procurement Company CEO는 “텔레노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하며 내부 업무 절차를 디지털화, 간소화하는 작업에 착수한 상태”라며 “혁신적이고 강력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해 내는 Coupa와 KPMG가 파트너사로써 이번 작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텔레노는 노르웨이, 스웨덴, 아시아 전역의 비즈니스 사업부에 이니셔티브를 전면 실시하기에 앞서 덴마크와 싱가포르 사업장에 시범적으로 이니셔티브를 도입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세계 1억7800명에 달하는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2만5천여 텔레노 임직원들의 구매 활동을 회사 규정에 맞게 간소화하게 된다.

레브헤우 CEO는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 걸친 텔레노의 다양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프로큐어투페이(procure-to-pay) 절차를 표준화, 간소화하는 작업은 즉각적인 도입과 손쉬운 클라우드 설정이 가능한 솔루션을 요구한다”고 덧붙였다.

마크 릭스(Mark Riggs) Coupa 고객담당 최고 책임자는 “텔레노와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하며 BSM 프로세스에 가시성을 확대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텔레노는 현대적이고 애자일하면서 도입이 용이한 형태로 사업과 직결되는 결과물을 정확하게 도출할 수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 Coupa와 KPMG가 이러한 전환 작업에 핵심적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텔레노는 잠재적으로 도입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광범위한 평가 작업을 거쳐 Coupa와 KPMG를 선정했다.

Coupa Software 개요

Coupa Software(NASDAQ:COUP)는 비즈니스 지출 관리(BSM) 솔루션 분야 리더 기업으로 포괄적이고 클라우드에 기반한 BSM 플랫폼을 공급한다. 이 플랫폼은 전세계에 걸쳐 400만 곳 이상의 공급사를 거느린 수백곳의 기업과 연결되어 있다. 당사의 플랫폼은 기업의 예산 지출 과정에서 향상된 가시성과 제어 능력을 확보할 수 있게 한다. 각 기업들은 이 플랫폼을 이용해 실질적이고 측정 가능한 가치를 얻는 한편 비용도 절감함으로써 수익성을 높이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블로그, 트위터(@Coupa)에서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텔레노(Telenor) 개요

텔레노 그룹은 전 세계 1억7800명의 고객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정보와 연결될 수 있게 한다. 16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텔레노는 전 세계를 연결하는 것을 기업 책무로 여겨 왔으며 현재 스칸디나비아, 중부와 동부 유럽, 아시아 지역 내 12곳의 시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3만여명의 당사 직원들은 기업 행동 규범을 준수하고 지역별 사회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upa Software: www.coupa.com텔레노: www.telenor.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