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전문기업 TOSHIBA(이하 도시바)의 국내 총판사 주영통신(대표 양기석)이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선전 기원을 담아 외장하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200마리 쏜닭’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도시바 외장하드를 구매 후 해당 쇼핑몰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BBQ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쉽게 당첨이 안된 응모자 전원에게는 ‘컬쳐랜드 5천원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외장하드 전용 파우치 증정 및 무료배송의 다양한 구매혜택도 제공된다.

도시바 외장하드는 내구성, 내충격성 등 안정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 설계에서 제조까지 원스톱시스템으로 생산되어 저장매체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데이터 신뢰성이 특히 우수하다. 또한 다양한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그 동안 남성들의 전유물이라는 IT 기기의 인식을 깨고 최근 여성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월드컵이 끝나는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주영통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canvio.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