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2억5000만명 이상의 유저와 함께하는 모바일, 소셜, 웹 기반 게임 개발 회사 Plarium에서 심도 있는 아이템 수집 기능과 인벤토리 시스템을 자랑하는 첫 이야기 기반 블라스트 퍼즐 게임, 잃어버린 섬: 모험의 시작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750개의 독창적인 블라스트 퍼즐 레벨을 장르 내 최대 규모의 그리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섬의 새로운 주인인 플레이어들은 친절한 이웃들과 함께 아늑한 집을 짓고 평화롭게 사는 꿈을 안고 섬으로 향합니다. 하지만 섬의 주민들은 플레이어에게 유령이 나타나는 폐허와 수상한 유물, 그리고 수백년 전의 문명의 잔해가 부르는 파괴적인 폭풍에 대한 소문을 들려줍니다. 플레이어는 곧 풍부한 호기심과 현명한 두뇌의 고고학자 엘리와 파트너가 되어 위험하지만 흥미진진한 미스테리를 해결하고 섬을 수리합니다.

Plarium의 아트 및 게임 기획팀의 PD, Dima Karger는 “잃어버린 섬은 최초의 스토리 기반 블라스트 게임으로, 각 캐릭터별로 지원되는 보이스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더욱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며 “저희는 그 어떤 게임보다 빠르고 몰입할 수 있는 블라스트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저 레벨을 나열할 뿐이 아닌, 하나의 줄거리로 연결되어있는 유기적인 게임을 제공하고 싶었죠”라고 말했습니다.

잃어버린 섬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바일 최대의 블라스트 그리드: 잃어버린 섬은 12x9 크기의 그리드 패널을 통해 더욱 전략적이고 풍부한 가능성의 퍼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 750개 이상의 레벨과 수백개의 퀘스트를 경험하라: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진행하며 개성있는 캐릭터들과 교류하고, 퀘스트를 통해 게임 진행을 도와주는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슈퍼 부스터 기능: 미터기를 충전하여 하나의 색을 통째로 파괴할 수 있는 레인보우 펄을 통해 기존의 블라스트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부스터를 선보입니다. 플레이어들은 게임플레이를 진행하며 제공 받는 다른 부스터를 통해 해당 미터를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 무한대로 탐험할 수 있는 섬과 생생한 디자인: 플레이어들은 개성있는 디자인과 캐릭터를 지닌 5개의 다른 장소에서 미스테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심도 있는 인벤토리 시스템: 플레이어들은 아이템과 장비를 수집하고 퀘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rium의 CMO, Gabi Shalel은 “잃어버린 섬은 그 동안 모바일 전략 RPG 게임을 제작해오며 쌓아 온 경험을 반영한, 캐주얼 게임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는 생생한 스토리가 첨가됐습니다”며 “캐주얼 게임의 특징인 가벼운 접근성, 중독성 있는 게임플레이, 화려한 디자인에 더해, 완성도 있는 스토리와 아이템 수집 기능을 추가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잃어버린 섬: 모험의 시작은 중국어(간체·번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태리어,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터키어, 그리고 포르투갈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으세요.

Plarium 개요

2009년에 설립된 이후로 Plarium 글로벌은 전 세계의 하드코어 및 캐쥬얼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모바일, 소셜 게임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억5000만명 이상의 유저들과 함께하는 Plarium은 Facebook 최고의 하드코어 게임 개발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Plarium은 1200명 이상의 직원들과 함께하며, 이스라엘에 위치한 본부와 미국과 유럽에 위치한 7개의 지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larium의 모바일 소셜 게임은 Facebook, VKontakte, Odnoklassniki, Mail.ru를 포함한 모든 주요 소셜 네트워크와 웹 브라우저, iOS, 안드로이드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Plarium은 2017년 10월에 Aristocrat에 인수되어 완전 자회사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웹사이트: plarium.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