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점이 쇼핑몰 1층에 위치한 서울옥션의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Print Bakery)’와 협업해 개성 있는 유명 작가들과 컬래버 전시를 진행한다.

본격 나들이 시즌을 맞아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마이펫, 반려견 전시’는 반려동물들과 함께 참여 가능한 이색 전시로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그리는 조원경, 임상희 등 작가 5명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기간 중 진행되는 ‘마이펫, 반려견 초상화 체험 이벤트’는 가족과도 같은 반려견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그림을 선물할 수 있다. 팝아트 작가이자 ‘우리 강아지, 내가 그려줄게’의 저자이기도 한 조원경 작가가 6월 16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사전 신청자에 한해 반려견 초상화를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프린트베이커리 공식 홈페이지나 프린트베이커리 스타필드 고양점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객들의 다양한 볼거리를 위해 세계적인 조각가들의 전시도 마련됐다. 먼저 친숙하고 간결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작업으로 주목받아온 이스라엘 출신 조각가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작품이 6월 1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아트리움에 전시된다. 화려한 색감과 경쾌한 운동감을 느낄 수 있는 세계적 팝 아티스트의 작품들이 지나가는 고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만들 예정이다.

태권브이 등 철재 소재의 야외 설치작업으로 주목받는 김택기 조각가의 작품도 6월 18일부터 7월 1일까지 전시된다. 섬세한 철재의 공간감은 물론 따뜻한 감성까지 담겨있는 그의 작품은 어른들에게는 어린 시절 추억을 상기시키고 어린이들에게는 무한한 상상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스타필드 고양점 김충현 팀장은 “반려견 인구 1000만 시대에 맞게 반려견 친화적 참여 이벤트와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전시를 준비했다”며 “이번 전시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방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필드 고양은 스타필드 하남점에 이어 반려견 동반 출입이 가능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 프라퍼티 개요

신세계 프라퍼티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사업을 주축으로 한 글로벌 종합 부동산 회사다. 웹사이트: www.shinsegaeproperty.com/ko/ind...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