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6월 4일부터 모바일게임 ‘군도 모바일’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문피아에 신규 가입하거나 군도 모바일 캐릭터 생성 시 경품을 제공한다.

문피아는 군도 모바일의 유저와 문피아 이용자 타깃층이 잘 부합하여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협’이라는 거대한 IP를 웹소설과 게임으로 다채롭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문피아 신규 가입 후 본인인증까지 완료한 회원 모두에게 5만원 상당의 군도 모바일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군도 모바일 캐릭터 생성 후 2레벨까지 달성한 유저 모두에게 문피아 선물 골드 쿠폰 3000G를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문피아 선물 골드 쿠폰은 문피아 홈페이지 및 앱에서 쿠폰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군도 모바일 아이템 쿠폰은 군도 게임 앱 내에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6월 4일부터 6월 17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무협 웹소설을 전문으로 서비스하는 연재 플랫폼 ‘문피아’와 모바일 무협 MMORPG ‘군도’의 컬래버를 계기로 양사 간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문피아 홈페이지와 앱, 군도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피아 개요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생각으로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이다. 2002년 커뮤니티를 통해 처음으로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을 만들어갔으며 2012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되면서 좀 더 대중적으로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의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munpia.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