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로봇(대표 최상렬)은 3중 횡스크롤 ‘크라운 마스터즈’의 FINAL CBT를 6월 1일 오전 11시부터 4일 정오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빠른 테스트를 위해 별도의 이벤트 쿠폰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배포할 계획이다.

‘크라운 마스터즈’는 동남아에서 1000명을 대상으로 1차 테스트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국내 테스트를 통해 개선된 UX, 스테이지 모드, 클럽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검증할 예정이다. 2v2 팀전은 이번 테스트에서 제외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크라운 마스터즈’는 출시 전부터 3중 횡스크롤 구조와 숨어있는 킹을 제거한다는 독특한 규칙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틴로봇은 6월 내 정식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단계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라운 마스터즈’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와 ‘닌텐도 스위치’ 등의 다양한 경품과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틴로봇 개요

2009년 5월 설립된 틴로봇은 게임 스튜디오를 별도 설립하여 전문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도와 재미를 추구하는 글로벌 게임사로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크라운 마스터즈 사전예약페이지: crownmasters.kr크라운 마스터즈 공식 커뮤니티: cafe.naver.com/crownmasters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