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 공급업체 Lithium Werk B.V.가 리튬 배터리 전문 업체 Super B와 다년 계약을 체결하고 전 세계 고객에 대한 리튬 이온 배터리 공급량을 확보했다.

계약에 따르면 리튬 배터리와 휴대용 전력 솔루션 분야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Lithium Werks는 앞으로 고품질 나노인산(Nanophosphate™) 전지의 지속적인 공급 체계를 마련하게 된다. 이는 Super B가 급증세에 있는 리튬 이온 배터리 수요에 대응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데 따른 것이다.

Lithium Werks 창립자인 T. 조셉 피셔 3세(T. Joseph Fisher III) CEO는 “자동차, 제조업, 해양, 재생 에너지 등의 분야에서 선도적 지위에 있는 기업들은 이미 Super B 제품을 공급 받고 있으며, 배터리 구동 솔루션에 대한 이들의 선호 추세는 더욱 심화될 것이다. 이처럼 급성장 중인 리튬 배터리 수요에 지속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Super B를 지원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최근 몇 년간 급속히 성장한 Super B의 능력과 앞으로 이보다도 훨씬 더 빨리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보여준 것은 고무적이었다. 우리는 Super B가 매년 두 배의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며, Lithium Werks가 Super B라는 강력한 전략적 동반자로 삼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Super B와 장기적 전략 동맹 관계를 맺은 것은 이들의 제품과 혁신성이 우리 회사가 자체 개발한 Nanophosphate™ 전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헨크 클리프(Henk Kleef) Super B CEO 역시 이번 계약이 자사 고객들에게 이득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클리프 CEO는 “이번 계약을 통해 Lithium Werks와 같은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부터 고품질의 전지를 공급 받음으로써 생산 능력을 확대하는 한편 리튬 배터리 솔루션에 대한 고객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솔루션은 향후 수년 간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Lithium Werks는 리튬 인산철 전지와 모듈, 확장성 갖춘 전력 시스템을 공급하는 업체로서 높은 명성을 쌓아 왔으며, 오래 가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솔루션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이상적인 협력사다”고 말했다.

Super B와 Lithium Werks는 모두 리튬 인산철 기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 기술은 높은 수준의 열적, 화학적 안정성을 가진 리튬이온 반응으로 가장 안전한 리튬이온 기술로 꼽힌다. 기존에 이미 구축된 상태인 양사 관계는 이번 전략적 협력을 통해 앞으로 훨씬 강력해질 것이다.

Super B 개요

Super B는 다양한 산업과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하이엔드 리튬 배터리를 개발, 생산하는 것으로 높은 명성을 쌓은 기업이다. 자동차, 레저용 차량, 오토바이, UPS(무정전 전원 공급장치), 해양 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와 고객들이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Super B의 리튬 배터리 솔루션을 경험했다. Super B의 솔루션은 네덜란드 헹엘로에서 개발 및 생산되며, 전 세계 지역 판매/서비스 센터의 지원을 받는다.

Lithium Werks 개요

Lithium Werks는 급성장세에 있는 글로벌 리튬이온 배터리 기업으로 중국에 생산 시설을 운영 중이며 미국, 네덜란드, 북아일랜드, 영국, 노르웨이에 지사를 두고 있다. Lithium Werks는 자재 관리장비, 거치형 에너지 저장장치, 의료기기 및 상업용 선박 시장을 대상으로 전지, 모듈,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공급한다. Lithium Werk B.V.: www.lithiumwerks.comSuper B: www.super-b.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