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엘은 ?20년간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과 독보적인 튜닝 배기시스템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2016년 정부의 튜닝 산업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산업통산자원부에서 시행하고,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에서 관리하는 고성능 튜닝부품 개발 사업을 전남도 튜닝밸리 프리미엄 자동차부품연구원과 추진해 왔으며, 가시적 성과 도출을 이끌어 내어 국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를 위해 전남지역 튜닝 밸리 프리미엄 자동차 부품 연구센터 내 기업 공동 연구실에 입주하여 연구센터 내 연구 인프라와 장비를 활용하여 고성능 차량의 티타늄 배기 시스템과 IT기반을 융합한 새로운 개념의 배기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암 F1 서킷을 통한 내구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성능을 검증했다.

또한 가변밸브 제어모듈은 국내 KC 인증을 완료하고, 양산 체제를 준비하고 있어 곧 사업화를 눈앞에 두고 있다.

임준병 대표는 “정부 과제를 시작으로 전남도 튜닝밸리의 자동차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향후 국산 차량 성능 향상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그 동안 자동차 튜닝 배기 시스템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온 준비엘은 국내 제작사 기반의 고성능 자동차 튜닝산업 분야와 수입 자동차 시장에서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준비엘 개요

준비엘은 ‘큰 기술이 재정이고, 명예이고, 힘이다’라는 사훈을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터스포츠와 튜닝 문화공간에 기여하여 대한민국 자동차 튜닝 역사의 한 폐이지를 장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인성과 기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끊임없이 창조하고 전진하여 자동차 산업발전에 기여하는 참다운 기술을 토대로 책임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첨부자료:[보도자료] (주)준비엘 고성능 튜닝부품 개발사업박차.hwp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