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의 자회사가 된 BroadSoft, Inc.가 뉴질랜드 통신 사업자 중 하나인 Spark가 자국 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BroadCloud 통화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Spark Cloud Phon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roadSoft는 클라우드 전화, 미팅, 메시징 및 컨택센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분야 시장 리더 업체다.

Spark Cloud Phone은 앞으로 시장에서 검증된 SaaS 서비스 공급 플랫폼을 제공하며 기업들이 유연한 형태의 OPEX 서비스 공급 모델과 UC 솔루션 일체를 신속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BroadCloud 통화 플랫폼은 Spark Cloud Phone 고객들을 대상으로 BroadSoft UC-One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한 UC 서비스 일체를 공급하게 된다.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인스턴트 메시징 및 프리센스(IM&P), 호스티드 보이스, 모바일 고객 지원, 완전한 기능을 갖춘 컴퓨팅 기기, 데스크톱 및 파일 공유용 소프트폰, 가상 미팅룸 및 음성 서비스, 비디오 컨퍼런싱 등이 있다.

Cisco Cloud Calling의 해외 영업을 담당하는 조나단 리드(Jonathan Reid) 매니징 디렉터는 “BroadCloud를 통해 뉴질랜드 Spark사의 클라우드 UC 서비스 출시를 공동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Spark는 뉴질랜드 시장 내에서 광범위하게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으로 세계적 수준의 엔지니어링 팀이 신규 Spark Cloud Phone 제품 라인을 지원하고 있고 Spark가 올해 하반기 신규 서비스 공급을 목표로 하는 만큼 앞으로도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샐리 고든(Sally Gordon) Spark 비즈니스 마케팅부문장은 “BroadSoft UC-One을 통해 Spark Cloud Phone을 시장에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우리 회사의 기업용 고객들은 협업성이 향상되고 비즈니스 니즈에 따라 손쉽게 확장할 수 있으며 기능이 풍부한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샐리 부문장은 “앞으로 Cloud Phone이 이에 대응해 고객사 비즈니스가 비교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덧붙였다.

◇브로드웍스(BroadWorks) 플랫폼

브로드웍스(BroadWorks)는 브로드소프트의 IMS 호환 플랫폼으로, 호스트 PBX, IP Centrex, 모바일 PBX, 비즈니스 트렁킹(trunking), 단일 VoIP 애플리케이션에 완전 통합된 가정용 광대역 서비스 등을 포함해 광범위한 VoIP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브로드웍스는 이들 애플리케이션을 통신사업자급 서비스에 활용할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안정성, 리던던시(redundancy), 확장성, 규제 준수 등의 요소를 탁월하게 제공한다.

Spark 개요

뉴질랜드 디지털 서비스 기업 중 하나인 Spark New Zealand는 뛰어난 기술을 통해 모든 국민들이 잠재력을 발현할 수 있도록 한다는 야심찬 목표를 가지고 있다. Spark는 뉴질랜드 내 약 100만명의 고객과 수 천곳에 달하는 기업용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서비스를 공급 중이다.

BroadSoft 개요

시스코 자회사인 BroadSoft는 전 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park 홈페이지: www.sparknz.co.nz.BroadSoft 홈페이지: www.BroadSoft.com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