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더워진 날씨, 식중독 예방을 위해 식품 보관 온도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종합가전기업 신일산업은 낮은 영하의 온도에서 식재료를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스탠딩 냉동고’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3일까지 옥션 올킬을 통해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냉각팬을 장착해 냉동고 내부 냉기를 고르게 분배시킨다. 고효율 콤프레셔와 직냉식 냉각방식으로 수분 감소와 온도 편차를 최소화했다. 최저 영하 24도에서 최대 영하 7도까지 냉동력 조절이 가능한 점도 눈에 띈다. 강·중·약 3단계 모드로 온도 조절이 가능해 냉동식품은 물론 육류, 생선, 과일 등 식재료 특성에 따라 최적의 보관이 가능하다.

용량은 158리터로 넉넉하다. 내부는 투명한 6단 서랍형으로 칸마다 수납 용도를 달리해 식재료를 보관하고,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저소음 설계로 업소와 가정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외부 손잡이를 갖춰 문을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메탈실버 색상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집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더한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6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www.shinil.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