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자사가 유통하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를 점유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의 신제품 5종 국내 출시를 기념해 사용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잇을 통해 국내에 선보여지는 에이수스의 최신 제품들은 메인스트림 시장을 겨냥한 주력 제품군인 프라임(PRIME) 시리즈 4종과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 STRIX B360-G GAMING 메인보드 등 5가지이다.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안성맞춤인 신제품들로 최첨단 기능들을 내장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 메인보드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PRIME H310M-K
PRIME H310M-A
PRIME B360M-K
PRIME B360M-A
ROG STRIX B360-G GAMING

신제품 5종은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장착이 가능한 인텔 LGA1151 소켓을 기본제원으로 삼고,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용도에 맞는 데스크톱 PC를 꾸밀 수 있다. 고사양 모델들은 HDMI 포트와 LED 일루미네이션 디자인, M.2 규격 슬롯, USB Type C 포트 등을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어 고성능 다기능 PC를 꾸미는데 적합하다.

코잇에서 주최하는 사용기 이벤트는 이벤트 운영사로 참여한 쇼핑몰*에서 5가지 신제품 메인보드 중 한 제품을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참여 쇼핑몰: 컴퓨존, 조이젠, 아이티플러스컴, 시스기어, 아이티엔조이, 컴퓨터코리아, 피씨포올, 엘리트피씨

메인보드를 구매한 쇼핑몰 또는 다나와, 활동 IT 커뮤니티 등에 구매제품 포토 상품평을 올리면 응모 준비는 완료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이메일로 구입 쇼핑몰 이름, 구입 제품명, 제품 구매 인증샷, 후기 등록 링크, 성함, 연락처 등을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70명에게 커피 모바일 기프트가 제공된다.

코잇은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대중화를 위해 코잇이 국내에 선보이는 에이수스 최신 메인보드 5종은 강력한 기본기에 다양한 옵션과 구성을 가능하게 해 시장에서 또 고객들이 요구하는 바들을 충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없다고 자신한다며 이벤트로 코잇 에이수스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해 세계 1위 메인보드 제조사인 ASUS 공식 유통사인 코잇의 로열티를 높여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수스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이다. 가정 및 사무실, 개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탑 PC, 서버, 무선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디바이스와 솔루션들을 전세계에 공급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coit.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