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옥시즌(이하 옥시즌, 대표이사 금명성)이 주변 사용자들에게 게릴라쿠폰을 직접 발행 또는 받을 수 있는 시그널존 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시그널존은 주변 사용자들에게 할인쿠폰, 무료쿠폰, 무료체험, 직거래, 대여, 급구, 행사공연, 번개모임 등의 알림 정보를 사용자가 직접 발행하거나 받을 수 있는 게릴라쿠폰 서비스이다.

소상공인의 경우 시그널존을 통해 각종 쿠폰을 주변에만 즉시 전파할 수 있기 때문에 유효시간이 임박한 상품이나 공석을 해소하기 위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반 사용자의 입장에서도 발행된 쿠폰은 유효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별도로 관리할 필요가 없고 현재 주변에서 실제로 사용 가능한 쿠폰만 표시되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을 판매하기 원하는 판매자와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로 최근 O2O 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임커머스 시장에서 시그널존의 시장 점유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옥시즌은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개인 간에도 동네 주변 사용자들에게 직거래, 대여 등의 알림을 보내기 위해 시그널존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그널존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옥시즌 개요

옥시즌은 게릴라쿠폰 서비스 시그널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시그니처 관리 및 IT 인프라 자산 수집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옥시즌은 ‘데이터에서 시각화까지’라는 슬로건으로 고품질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그널존 앱 다운로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o시그널존 블로그: blog.signalzone.co.kr시그널존 웹사이트: www.signalzone.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