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willy’s, 대표 정재윤)가 30일 고양시 일산동구 롯데백화점 일산점 2층에 경기 서북부 지역 유일한 Apple 공인 프리미엄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윌리스는 오픈을 맞아 3월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17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Mac, iPad 구입시 최대 50만원 롯데상품권 증정 △Mac 구매시 50만원 상당 필수 소프트웨어 패키지 증정(상품권 행사와 중복 적용 불가) △구형 Mac 노트북 들고 매장 방문하면 선착순 iPlatinum 보호 필름 증정 및 부착 △iPad 구입시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증정 △iPhone 8/ iPhone X 언락폰 구매시 선착순 10만원 할인 등이다.

코드리스 이어폰 브랜드 대전(참여 브랜드: Bragi/B&O, Sony, Jabra, Dearear)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입하면 백화점상품권 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Elago 차량용 충전기와 윌리스 그립톡을 제공한다.

윌리스 정재윤 대표는 “경기 서북부 지역 최고의 Apple 매장 경험과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윌리스 프리미엄 스토어 일산점 오픈을 준비했다”며 “오픈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얻어가시기 바라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윌리스 개요

(주)피치밸리가 운영하는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는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하는 Apple 공인 대리점이다. 모든 Apple 제품과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국 26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쉽고, 사후처리도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Apple 제품 사용자 교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www.willys.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