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화된 체험형 스포츠게임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주)클라우드게이트(대표이사 오동석)가 신개념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히어로즈’를 말레이시아의 히어로센트럴파크(HERO CENTRAL PARK)에 입점시키기 위한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레전드히어로즈는 11월 말레이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 ‘엠파이어 시티 몰(Empire City Mall)’에 위치한 히어로센트럴파크(HERO CENTRAL PARK)’에 첫 동남아 지역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엠파이어 시티 몰’은 230만 평방 피트(약 6만5천평)에 달하는 대형 복합 쇼핑몰로 영화관,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패션 및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볼링장과 말레이시아 국제 규격의 아이스 링크도 있다.

레전드히어로즈는 히어로센트럴파크에서 클라우드게이트만의 기술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관광객들의 새로운 관광 코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레전드히어로즈는 도심 속에서 즐기기 어려운 야구, 축구, 양궁, 사격, 컬링 등 인기 스포츠를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최첨단 센서로 구현한 스크린 스포츠를 통해 실제 스포츠를 즐기는 듯한 생동감을 제공할 계획이다.

레전드히어로즈는 레전드히어로즈의 콘텐츠와 시스템은 개발 초기 단계부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다며 국내 매장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뜨거운 반응으로 미루어 볼 때 동남아 지역의 첫 매장 역시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 예상되며 앞으로도 여러 나라의 다양한 공간에 적합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업데이트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말레이시아와의 공급 계약 체결로 ‘레전드히어로즈’의 해외 시장 진출과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클라우드게이트와 계약을 체결한 ‘US VR GLOBAL.COM INC’는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을 기술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태의 테마파크 ‘뉴 제너레이션 플레이그라운드(New Generation Playground)’를 개발 운영하는 기업으로, 현재 미국 OTC MARKET에 상장되어 있다. ‘뉴 제너레이션 플레이그라운드'는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기술이 융합된 미래형 어트랙션을 제공하여 기존의 테마파크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사용자들에게 끝없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웹사이트: www.legendbaseball.co.kr/site/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