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외버스 예약·예매 서비스 ‘버스타고’를 운영하고 있는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가 동서울터미널에서 출발하는 191개 모든 시외버스 노선에 대해 ‘버스타고’로 예매할 수 있는 ‘동서울터미널 시외버스 연계·호환 서비스’를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간 ‘버스타고’ 이용객들은 동서울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 노선을 직접 예매할 수 없었으나, 이번 ‘버스타고 연계·호환 서비스’ 시행으로 이런 불편함이 일시에 해소되었다.

특히 동서울터미널 내 시외버스 전노선을 ‘버스타고’ 홈페이지에서 예매하거나 모바일앱을 통해 전자승차권을 발권할 수 있으며, 지정좌석 예약 및 정확한 운행정보 확인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비카드는 해당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월 중순경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올해 ‘버스타고 연계·호환 서비스’를 국내 모든 시외버스 터미널로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시외버스 예약·예매 서비스 ‘버스타고’ 모바일앱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 및 환불을 원하는 이용객은 환불 약관에 따라 검표 전 홈페이지/스마트폰, 검표 후 창구에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다. 버스타고 홈페이지: www.bustago.or.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