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GH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비아이지(B.I.G)(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가 2018년도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번 재위촉에 따라 비아이지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단체인 한국청소년연맹의 홍보대사로서 청소년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를 위한 다양한 홍보 및 활동에 함께해 특별 공연 및 재능 기부를 펼친다.

비아이지는 지난 한 해 동안 무려 20회 이상 전국을 순회하며 아람단, 누리단, 한별단 행사에 참여해 단원들을 위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한국청소년연맹의 사회공헌 사업인 ‘희망사과나무’의 홍보대사를 겸하면서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의 한 보육원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비아이지의 리더인 제이훈은 “올해에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올해에도 홍보대사 활동과 비아이지 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이즈 인 그루브(Boys In Groove)’의 약자로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비아이지는 2014년 싱글 ‘안녕하세요’로 데뷔해 작년에 ‘1.2.3’와 ‘HELLO HELLO’를 히트시키며 꾸준한 활동을 펼쳐 왔다. 자신들만의 특색을 살려 활발하게 국내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하며 매력을 발산했던 건민과 희도가 빅스 라비 자작곡으로 유닛앨범 녹음을 마치고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건민X희도 유닛 앨범의 추가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웹사이트: www.koya.or.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