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노버의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대표 진형건)가 보급형 안드로이드 태블릿 ‘레노버 탭7 에센셜(Lenovo Tab 7 Essential)’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옥션 올킬 행사를 통해 진행된다. 2천대 한정이며 시중 판매가보다 28% 저렴한 특별 할인가 7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얇고 가벼운 패밀리 태블릿의 레노버 탭7 에센셜은 7형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슬레이트형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1.3GHz 쿼드코어 모바일 프로세서(MT8167D), 16GB 내부 스토리지, 안드로이드 7.0 누가 운영체제를 탑재했다.

무게는 254g에 두께는 8.8mm로 얇다. 또한 전후면 200만 화소의 카메라, 1024x600 해상도 디스플레이, 3450mAh의 용량, 20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비밀번호 로그인을 별도로 설정하면 안전하고 개인적인 공간을 확보해 개인 정보 유출 걱정 없이 태블릿을 타인에게 공유할 수 있으며 개인 설정 및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자신의 독립적인 계정 로그인이 가능하다.

특가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 레노버 공식 총판인 반석전자를 통해 하면 된다.

반석전자 개요

온라인 IT 유통 기업 반석전자는 2007년 최초 법인 설립된 노트북PC 전문 유통사로서 레노버 노트북과 PC, 스마트폰, 태블릿 및 주변기기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 용산 최대 쇼핑몰과 비지니스 파트너로 체결되어 있으며 대형몰과 오픈마켓, 쇼셜커머스 등에서 활발한 온라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dati.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