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willy’s, 대표 정재윤)는 이번 주 토요일인 27일부터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매장인 윌리스 프리미엄 스토어 신사점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윌리스 프리미엄 스토어 신사점에서는 Mac 구매 시 금액별 할인을 통해 최대 32만원 가격 할인, iPad Pro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강화유리 보호필름 증정 및 무료 부착 서비스, iPhone X 구매 시 5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학기를 맞이하여 전국 26개 매장 공통 행사로 3월 24일까지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윌리스를 통해 MacBook Air나 MacBook Pro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8만원 할인과 함께 22만원 상당의 무선 이어폰 ‘Crazybaby Air’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키보드스킨, 파우치 등의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모든 Mac 제품 구매 시에는 보증 기간 연장 상품인 AppleCare Protection Plan 20% 할인도 제공된다.

한편 윌리스는 기존보다 한층 강화된 보상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에서 구형 애플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입하면 기본 보상 금액 외 추가 금액을 보상 받을 수 있다. Mac과 iPhone은 최대 6만원, iPad 3만원, LG·삼성 등의 타사 제품은 1만원의 추가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윌리스 정재윤 대표는 “국내 애플 제품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환경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사점 특별 프로모션과 신학기 맞이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윌리스 개요
 
(주)피치밸리가 운영하는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는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하는 Apple 공인 대리점이다. 모든 Apple 제품과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국 26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쉽고, 사후처리도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Apple 제품 사용자 교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www.willys.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