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를 출시했다.

‘더반찬키즈세트’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소금, 설탕, 고춧가루 등 조미료의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합성향료나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음식을 만들었다.

‘더반찬키즈세트는’는 반찬 4종과 국 5종 등 신제품 9종을 비롯해 간식 메뉴까지 함께 포함돼 아이의 식사량에 따라 며칠을 두고 넉넉히 식사를 차릴 수 있다.

질기지 않아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키즈한우장조림’, 고소하고 달달한 ‘호두밤조림’, 캐슈넛의 고소함을 가득 담은 ‘캐슈넛닭가슴살볶음’, 새우와 채소의 영양이 가득한 ‘새우살브로콜리계란찜’ 등 반찬 4종과 탱탱한 새우살이 살아있는 ‘새우살아욱된장국’, 곤약누들의 식감이 쫄깃한 ‘어묵곤약누들미소국’, 기름기를 걷어 더욱 맑은 ‘한우무맑은국’, 미역과 한우가 풍성한 ‘한우미역국’ 등 국 5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간식메뉴로는 쫄깃쫄깃하고 영양이 풍부한 ‘꿀고구마말랭이’와 자연 재료로 만든 건강한 주스인 ‘이팜쏙쏙음료’ 3종(포도, 사과, 배도라지)이 구성됐다.

더반찬은 다음 달 11일까지 ‘더반찬키즈세트’(반찬 4종, 국 5종, 꿀고구마말랭이 2개, 이팜쏙쏙음료 3종)를 구매한 고객들 전원에게 ‘밤부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밤부 식기세트’는 친환경 소재인 유기농 대나무로 만들어 안전한 식기세트다. 꿀벌과 무당벌레 캐릭터가 식기에 앙증맞게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반찬키즈세트’의 구성품은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동원홈푸드는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상품 개발자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더반찬키즈세트를 개발했다며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원하는 분들께 탁월한 선택이라고 밝혔다. 더반찬 홈페이지: www.thebanchan.co.kr

recommend to friends
  • gplus
  • pinterest